공지사항

믿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전에도 이용한적 있고 친구랑세명이서 풀타임으로 신나게 달렷어요 남자들끼리 술먹자니 심심해서 불럿는데 부르길 아주 잘한거 같네요 친구들도 좋아죽을라함 ㅎㅎㅎ 자주 불러 같이 놀자고 암튼 서비스 좋고 와꾸 몸매 전부 맘에 듭니다  ...............
Read more

번개 후기 올려봅니다 포인트 주세요 ㅋㅋ

마누라 몰래 업소 이용후기 입니다 가정이 있다보니 주말엔 여유시간이 없어서 평일퇴근후 번개로 이용해봤어요 급하게 만나려니 선택장애가 와서 마담님보고 급하게 한분 보내주라 했는데 서비스 장난 아니네요 ,, 잘놀고 가요^^^ 담에도 번개로 이용...............
Read more

불금 예약 하고 2시간 기다렸네요!

미리 예약 하시면 빨리온다 하시길래 2시간이나 기다렸네요 멀리에서 오시면 미리 말씀해주시지 2시간이나 기다렸네요 미리 말씀해주시면 다른 분으로 선택하셨죠 ㅜ 포인트 많이 챙겨준다 하시길래 몇자 적고 가요… 단골할테니 다음부턴 빨리 와주세요...............
Read more

1년만에 다시 이용해보네요ㅠㅠ

2019년 6월쯤 마지막으로 이용하고나서 바로 해외로 출장나가 있다보니 방문을 못했네요 귀국후 문뜩 디오샵 아직도 있나하고 찾아보니 아직도 영업하고 계시네요 아가씨분들은 확 바뀌었네요 물갈이를 제대로 하신듯 ㅎㅎㅎ 1년동안 아가씨를 못본지라 ...............
Read more

확실이 출장이 좋네요^`

친구놈들이랑 어딜갈까 사이트 뒤적거리다 발견!! 즐겁게 모임 가지다 귀가했네요ㅡ 다음에 또 올게요^...............
Read more

간만에 시원하게 콧물 풀었네요 스벌 ㅋㅋ

방금 조여원 매니저 초이스!! 오래 기다렸지만 만족스러워습니다 ^ 항상 내상만 입던저…. 오늘은 머니가 아깝지 않네요 초저녁부터 예약해서 겨우겨우 마사지스타트 최고 였네요ㅜ 마사지는 사~알짝 부족하지만 다른면에서는 최고!! 다음번에는 신규관리사 ...............
Read more

원래 후기 안쓰는 사람인데 한개 찌끄려줌 ㅋㅋ

일단 마사지 상타임 출장 오는애들 시간 떄우고 년들 많은데.. 잘함 얼굴도 이쁘고,,다정인가 담에또 찾고 싶음 하지만 다른애들도 보고 싶어서 다은애 찾을껌임ㅋㅋ 실은은 안함.. 일단 실장님 착함.. 담에 또부르겠늠^  ...............
Read more

비가 오는날엔… 떡이 최고지

예약잡고 비가 와서 차가 밀려서 좀늦게 도착… 네번쨰라 편안한 분위기에서 입실.. 요가로 다져진 몸이라 늘 탄력적이구요 작은 체구에 봉긋한 가슴은 늘 기분을 업시킨다ㅋ 그녀의 라인은 예술~~ 뒷모습까지…샤워후 그녀의 bj가 오늘따라 더 깊고 짙은 감을 ...............
Read more

우리 동네도 있었구나 이런게…..

친구 소래로 알게되었구요 서산까지 올까싶었는데 총알 출장 무한 감동입니다 다음엔 친구랑 날잡고 다시연락드릴게요^^ 번창하세요^^...............
Read more

자주이용할게요

덕분에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 친구들 많이 소개시켜 줄게요 ^^ 사업대박나세요...............
Read more

추천으로 했더니

매일 눈팅만하다가 친구랑 술한잔하고  카톡으로 예약하려고했는데... 홈페이지 들어와서  초이스하기도  그렇고 추천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너무이뻐~ 근데 이상하네요?  서울지역아가씨중  어제만낫던아가씨 사진은없네요? 일분아가씨 사진은 올리지 ...............
Read more